Kiyoung Moon
Wednesday, November 21, 2012
코드 분석에 관한 글을 조금씩 써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시간 날 때 마다 코드 분석이라는 주제로 글을 좀 써보려고 합니다.
본인이 직접 코드를 작성하는 것은 프로그래머의 기본이지만 남의 코드를 읽고
수정하고 발전 시키는것도 대단히 중요합니다. 그러한 능력을 배양하는데 있어
필요한 각종 팁이나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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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코드는 테스트하고 싶고 컴파일러는 없을 때 (혹은 띄우기 귀찮을 때)
http://codepad.org 바로 코드를 테스트 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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